나눔과 교제

나눔과 교제

처음이세요?

설교말씀 보기

섬기는 이


선교 소식

Divider

아프간 에스더(8월 2018년)

이원복목사 2018.08.22 09:07 조회 수 : 57

사랑하는 동역자분들께 ….
휴~ 덥다 더워 … 정말 더웠지요?  … 어떻게들 지내셨나요? 
이곳은 더위에다 120일간의 흙먼지가 부는 기간으로 하루종일 흙먼지로 앞이 다 뿌였습니다. 아침에 일어나면 얼굴이 흙먼지로 덮히고 머리가 허였지만  그래도 그나마 이  흙바람 덕분에 잠을 이룰 수가 있습니다. 이곳도 계속되는 폭염으로 낮에는 전기가 없다가 저녁에만 잠깐주니 잠시라도 미국의 문명의 헤택을  맛보고 온 저희로서는  적응이 비로 안되네요… 그러나 아이들의 밝은 모습을 보면서  빨리 회복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가 미국에 있는 동안 윗분안에서 연결하신 모든 분들로부터 많은 사랑의 빚을 지고 온 것 같습니다. 저희가 뭐라고… 갚을 길이 없습니다. 섬겨주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윗분의 축복을 간절히 손모으며 안부를 드림니다.
이곳의 일들은 저희가 없는 동안 여러가지 사건들이 있었습니다. 특히 저희가 없는 동안 3명의 큰 아이들이(12,13,14살정도) 학교에 갔다 도망을 나갔습니다. 아이들은 다시 돌아오고 싶다고 간청하고 정부의 담당 기관에서는 거리로 도망갔던 아이들이 남은 작은 아이들에게 나쁜 영향력을 끼치니 받을 수가 없다고 하여 (아직은 어린 아이들인데….)저희로서는 맘이 많이 아픔니다. 이 아이들을 다른 곳에서 같이 모아 공동체를 이루고 살도록 하는 계획을 손모으고 있습니다. 이 아이들과 같이 공동체를 이루어 살면서 양육을 도울 동역자들이 매우 필요합니다. 그동안 아이들이 악한 사람들의 손에 빠지지 않도록 간절히 손모아 주세요.
저희 가족중 한명이 현재 암 말기로 마지막 투병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이곳에 와야 하는지 마지막까지 같이 있어  주어야 하는지 많이 갈등하다가 모든 것을  윗분의 손에 맡기고 돌아 왔습니다. 온가족에게 윗분의 평안으로 감싸시기를 손모음니다. 마지막까지 윗분의 기적을 손모으는 마음입니다. 그리 아니하실찌라도 감사하며 모두가  고통을 잘 감당하며 윗분를 만날 마음이 잘 준비 되기를 손모아 주세요.
이곳은 내년에 선거가 있어서 준비하는 기간이라 벌써 안전의 문제로 어수선하고 국내적으로 많은 어려운 사건들이 있을 것이라 소문이 자자하네요. 지난주부터 동부의 한지방에서 탈레반과 정부군과의 싸움으로 거의 100명의 군인들과 200명 정도의 주민들이 다치고 집들이 불에 탓다고 합니다. 아직도 진행중입니다.이럴때마다 저희 집에도 피해를 입은 새아이들이 들어 오곤합니다. 어떤 아이들이 들어올지 윗분의 연결을 손모음니다. 저희 지역에서도 밤마다 싸움이 있고 탈렙들이 밤거리를 배회 한다고 합니다. 아국 전지역의 안정을 위해 손모아 주세요.  
아이들의 ㅈ일학교를 보호하시고 그안에서 아이들이 올바르게 윗분의 문화 안에서 양육 되기를 손모읍니다. 저희들이 좋은 미듬의 본이 되기를 간절히 원하고 윗분의 사랑과 인내로 채우시기를 손모아 주세요. 요번에 미국에서 핸드벨을 가져와서 가르치기 시작했습니다.아이들이 너무나 즐거워 하고 잘 따라 하고 있고 저희가 없는 동안 요절 공부를 숙제로 내었는데 너무나 잘 외우고 있어서 흐믓합니다. 
척박하고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아이들의 웃음은 천사와 같습니다.이 아이들이 이 웃음을 잃지않고 살수 있는 땅이 되기를 간절히 손모읍니다. 저희와 마음과 정성을 드려 같이 섬기시는 모든 분들께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윗분의 영성이 가정과 우리 개인의 삶에 속속히 젖어드시기를 간절히 손모으며 사랑하고 가을의 선선한 바람을 기대하며 윗분의 내음으로 축복합니다. 

  
                                                                                    아국에서  다니엘과 에스더 그리고 천사들이 드림니다.
 









quote left
가정같은 교회, 교회같은 가정

캐롤라이나 장로교회
Carolina Korean Presbyterian Church

1712 Barbara Dr. Columbia, SC 29223       
전화 (803) 767-0007